콘텐츠시작
일자리경제과 박삼용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 행정규제개혁 신고 게시물 보기
일자리경제과 박삼용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일2018/11/30/ 작성자 박지성 조회수466

11월 27~28일 실시되었던 면접특강을 수강한 취업준비생입니다

면접특강에 여러방면으로 도움을 주신 박삼용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첫째는 주무관님께서 직접 참여하시는 프로그램처럼 성심껏 돌봐주셨습니다. 취업프로그램등을 많이 들어보았는데 준비는 하나 그 뒤 진행은 강사분에게 전적으로맡기는 형태는 많이 보았습니다. 하지만 박삼용 주무관님은 수시로 프로그램이 어떻게 되어가는지 보러오셨습니다. 그때마다 필요했던 점들이 바로 피드백 되어 이른바 '신발 속 돌멩이'를 제거해주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둘째는 면접현장이 보다 현장감 있게 만들어주셨습니다. 실제 면접을 담당하시는 분을 면접관으로 모셔오셔서 면접을 진행하셨습니다. 그 결과 강사님과 단순히 이론으로 머리로 이해했던 부분을 마음으로 공감하고 체화 할 수 있었습니다. 


셋째는 당시 프로그램을 들었던 분들에게 낙심하지 말라고 격려해주셨습니다. 프로그램 특성상 고쳐야 할 점을 어쩔수없이 듣게됩니다. 그때마다 낙담하였었는데, 주무관님께서 장점이나 잘했던 점을 칭찬해주시면서 기운을 북돋아주시고 여러가지 주전부리 등도 잘 갖추어주셔서 먹고 기운을 낼 수 있었습니다. 이런 사소한 부분을 잘 챙겨주시는 디테일에 감사했습니다.


위와 같이 취업 면접 프로그램에 여러방면으로 물신양면 신경써주신 박삼용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기획감사실   

전화번호051-709-4032

최종수정일2023-12-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