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시작
친환경농업과 관계자분들 정말로 칭찬합니다 - 행정규제개혁 신고 게시물 보기
친환경농업과 관계자분들 정말로 칭찬합니다
작성일2018/05/21/ 작성자 이근정 조회수574

저희 부부는 개를 너무나 사랑하는 반려인 부부입니다. 사랑하는 16살 코카스파니엘이 노환으로 떠나고 새로 들여온 강아지가 벌써 5개월이 되어 강아지와 함께 운동할 수 있는 곳을 찾던 중, 철마에 있는 낙원농원이라는 기장군 공영 반려견 운동장이 생긴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운동량이 많은 보더콜리 특성상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는곳을 찾았으나 사설 운동장은 비용도 비용이거니와 키로수 제한에 걸려 고작 5개월 짜리 아기이지만 벌써부터 입장이 금지되곤 했습니다. 다행히 5월부터 공영 운동장이 생겼다는 기쁜 소식을 듣고 벌써 온가족 3번째 방문 중이며, 친정, 시댁 식구들 모두 기장군민인지라 부담없이 입장하여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어제만 해도 온 가족이 방문하여 식사도 하고 강아지들과 행복한 추억을 쌓고 왔습니다.

가족 모두 본래 부산 시내에서 살았었지만 저희 부부를 따라 모두들 기장으로 이사온 후 온 가족이 기장생활에 너무나 만족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일반 사설 운동장에 온 가족이 강아지들과 함께 입장하면 입장료만 4-5만원정도에 육박하는것이 사실입니다만 기장군민에게 이러한 혜택을 무료로 누릴 수 있도록 사업을 추진해주신 친환경농업과 공무원님들, 그리고 낙원농원 사장님 어떻게 이런 좋은 생각을 내셨는지 정말로 칭찬하고 싶습니다. 전국에 4가구중 1가구가 반려동물을 기르고 있으며, 이 중 80프로 이상이 강아지를 기르는 집이라고 합니다. 또한 많은 수의 반려동물 가구가 반려동물의 행복을 위해 기꺼이 이사도 감수하는 것으로 알고있으며 저희를 포함한 주변에서도 실제로 겪는 일입니다. 이런 좋은 사업이 앞으로도 널리널리 퍼져서 기장이 선진화된 반려동물 문화에 앞장서 우리나라 전체에 좋은 본보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 번 민관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목록

담당부서기획감사실   

전화번호051-709-4032

최종수정일2023-12-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