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기장 군민의 자유게시판입니다. 서로에게 덕이 되는 코멘트로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만들어 갑시다. 우리군 행정에 대한 의견 등을 제외한 <선거관련사항, 타인의 비방, 선동, 상업용 광고, 불건전한 내용> 은 삭제하도록 하겠으니 글을 등록하시는 분들께서는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을 원하는 질문이나 건의사항은 [기장군 전자민원창구]란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하루3시간 성실히 근무하실 분(초보가능,급여높음)
작성일2018/09/20/ 작성자송혜영 조회수185
자택에서 쉬운 타이핑 일거리 하실분 구합니다. 만19세이상 70세까지 검색,복사,붙여넣기등 쉬운 업무로 미경험자, 초보분들도 가능합니다. 업무에 필요한 모든 자료,강의는 회사에서 모두 지원해드립니다. 홈페이지: http://er.ro/ehbl4O 상세내용확인후 홈페이지 무.료.가.입 하시면 상담원이 전화드립니다. 상담을통해 여러가지 궁굼하신 사항을 물어보시고 들어보시고 근무의 여부를 결정하시면 됩니다. 단 한번의 선택으로 평생동안 자택에서 근무가 가능합니다. 능력은 타고나야하지만, 노력은 누구나 마음만 먹으면 할 수 있습니다. 노력만으로 남는시간 간단한 일거리로 한푼더 벌어서 삶의 질을 높여보세요. 까/톡/:orange2724 후기: http://blog.naver.com/syson1703
목록 수정 삭제

담당부서행정자치국 민원봉사과  

전화번호051-709-4266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