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기장 군민의 자유게시판입니다. 서로에게 덕이 되는 코멘트로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만들어 갑시다. 우리군 행정에 대한 의견 등을 제외한 <선거관련사항, 타인의 비방, 선동, 상업용 광고, 불건전한 내용> 은 삭제하도록 하겠으니 글을 등록하시는 분들께서는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을 원하는 질문이나 건의사항은 [기장군 전자민원창구]란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직원불친절
작성일2020/08/05/ 작성자장창근 조회수114

 기장군민으로 살아 온지가 약17년 정도 되는 군민 입니다,

기장에 약16년전(2002년) 빌라를 구입 살아오면서 2019년도 팔아 양도소득세를 내어야 하는지 모르고 있다가 세금고지서가 우편으로 온것을보고 소득세를 내어야 하는지 알았읍니다 그래서 그 이후 서류등 소득세 신고 절차를 알아보기 위해 금정세무서,기장군청,법무사등에 전화를 걸어 알아보던중 당시 매매 계약서가 (16년전)있어야 한다는 사실을 알았읍니다 문제는 매매계약서가 없으면 안된다는 취지를 알고 (군청 금정세무서 민원실)을 찾아갔읍니다 점심시간으로 출입문이 잠겨져 있더군요 오후1시쯤 민원실을 찾았읍니다, 당시 근무자에게 양도세득세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묻고자 하였으나  당시근무자는 여기는 잘모른다고 하면서 전혀 민원인 이야기를 들어 보려고 하지않고 금정구 소재 세무서에 물어 보라고 하면서 저에게 똑같은말 2번 할 필요가 없다고 하면서 전혀업무와 상관 없다는 말투와 행동으로 보여 불쾌감을 느켰읍니다, 말 그대로 민원실인데 무슨일로 왔는지? 궁금한점이 무엇인지 전혀 물어보지않고 다짜고짜 금정세무서로 가라고 하고 당시 근무자 민원접대 태도는 아주 불량한 근무태도로 보이네요 왜 민원실에 근무하는지? 를 모르고 있는것 같네요,관련 민원업무도 모르는 직원을 근무를 하고 있으니 한심하다는 느낌을 받았읍니다, 친절한 공무원이 근무하는 군청이길 바랍니다. 교양좀 시키세요  2020.08.05.


목록 수정 삭제

담당부서행정자치국 민원봉사과  

전화번호051-709-4266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