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기장 군민의 자유게시판입니다. 서로에게 덕이 되는 코멘트로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만들어 갑시다. 우리군 행정에 대한 의견 등을 제외한 <선거관련사항, 타인의 비방, 선동, 상업용 광고, 불건전한 내용> 은 삭제하도록 하겠으니 글을 등록하시는 분들께서는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을 원하는 질문이나 건의사항은 [기장군 전자민원창구]란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면도로주차차량단속요망
작성일2018/02/19/ 작성자장창근 조회수206

기장군민들에게 살기좋은 도시로 만들기 위해 열심히 일하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제가 건의하고 싶은 것은 현재 우리들 요양병원앞 도로를 보면 양쪽으로 (기차길옆) 대형차들이 주.야간 주차를 하고 있는데 단속은 안되는 실정이고, 프랑카드도 붙어져 있으나 유명무실하고 지나다는 차량이 적다고 판단해서 인지 단속은 전혀  안하는 것으로 판단되며 그리고 기장고테니장앞 가화만사성아파트앞에는 막다른 길인데 불법주차는 해서는 안 되겠지만 이곳은 도로양쪽에 시선유도봉을 설치하여 아파트 입주민만을  위해 설치한  것으로 판단되며 인근에 사라 수변 공원이 있어  조금 떨어진  주민들이 차량을  이용해서  이용 주민들이 있다는 사실을 물론 이곳도 민원을 들어와서  설치 했겠지만 (혼자생각 ) 그래서 여기도 시선유도봉 설치 해 주었으면 합니다. 

(주차를 못하게끔 꼭 설치를 해주세요)


목록 수정 삭제

담당부서행정자치국 민원봉사과  

전화번호051-709-4266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