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열기
메뉴열기

기장군

정보공개

전자민원

복지정보

분야별정보

기장소개

군수실

홈 정보공개 > 행정알림 행정알림

기장사람들 주요소식

콘텐츠시작
축제가 있는 피서…기장바다 열렸다
작성일2019/07/01/ 작성자 *** 조회수109

축제가 있는 피서기장바다 열렸다

일광·임랑해수욕장 71일 개장

 

기장군은 피서철을 맞이해 여름 손님을 맞이할 준비를 마치고 71일부터 기장군의 관광명소인 일광·임랑해수욕장을 개장했다. 해수욕장은 오는 831일까지 62일간 피서객을 맞이한다.

기장군은 해수욕장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낭만과 추억을 선사하는 바다, 머물고 싶고 아늑한 휴양지, 안전한 바다라는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해수욕장 환경정비 기간제 근로자를 채용하고 간호사와 안전관리요원을 상주시켜 쾌적하고 안전한 해수욕장을 만들기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한 기장군은 각종 문화행사를 개장기간 내에 개최해 일광과 임랑해수욕장을 찾는 피서객에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

먼저 일광해수욕장에서는 제17회 일광낭만가요제가 731()부터 81()까지 열리고 이어서 제23회 기장갯마을 축제가 82()부터 4()까지 개최된다. 갯마을축제에서는 일일 해녀체험과 어부체험, 갯마을 이야기 스토리텔링 문화답사 등 다양한 체험과 함께 오영수 문학제, 갯마을 미스트롯, 갯마을 별밤 나이트 등 흥겨운 공연으로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낭만가요제에서는 아마추어 가수들의 열띤 노래경연을 볼 수 있다.

임랑해수욕장에서는 817()부터 18()까지 2019기장임랑썸머뮤직페스티벌이 개최되며 이번 행사는 해변 대학가요제, 어린이 동요대회 등 수준 높은 노래경연과 인기가수 축하공연이 펼쳐져 세대를 아우르는 뜨거운 여름밤의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장군 관계자는 기장군 특유의 깨끗하고 활력 넘치는 일광, 임랑해수욕장을 찾아 무더위를 잊고 안전하고 즐겁게 휴가를 즐기고 가실 수 있도록 준비를 철저히 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찾아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목록
문의 : 미래전략과   황현일    051-709-4071
최종수정일 : 2019-07-01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