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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불편 스마트폰 신고서비스 오픈 안내 - 알림사항 게시물 보기
생활불편 스마트폰 신고서비스 오픈 안내
작성일2011/12/22/ 작성자 민원봉사과 조회수2213 행정번호null

부산시에서는 시민생활 불편사항을 스마트 폰을 활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신고하면
담당공무원이 민원을 접수·처리 할 수 있는 개선된 「생활불편 스마트폰 신고서비스」를
시행하오니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이용 바랍니다.

 1. 시행일자 : 2012. 1. 1(일) 부터
 2. 이용대상 : 스마트 폰을 소지한 시민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계열에 한함)
 3. 개선내용 : 민원인의 개인정보보호 및 민원등록 편의를 위하여 별도의 본인인증 및
                    회원가입 절차 없이 성명, 전화번호 입력으로 민원접수가 가능토록 개선
 4. 이용방법 : 통신사별 앱스토어 또는 생활공감지도 대표사이트 (
www.gmap.go.kr)에서
                    “생활불편신고” 앱을 다운로드  스마트폰에 설치후 이용가능
 5. 신고대상 : 생활 속의 시민 불편사항 (도로 파손, 가로등 고장 등)
 6. 참    고 : 기존 모바일 생활불편 신고서비스는 ’12. 1. 1부터 중단
 7. 문    의 : 부산광역시 유시티정보담당관실 051) 888-22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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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2023-0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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