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시작
일자리경제과 박삼용 주무관님 - 칭찬합시다 게시물 보기
일자리경제과 박삼용 주무관님
작성일2020/07/01/ 작성자 성제환 조회수399

 안녕하세요 저는 2018 9월에 기장군에서 실시했던 모다 사업을 통해 취업에 성공한 직장인입니다.

일을시작한지 2년이 다되가지만 평소에 감사하게 생각하고있던 박삼용 주무관님께 늦엇지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씁니다.

취업을 한 것만으로도 충분히  사업에 감사할 일이지만 취업을 하고나서 계속해서 여러방면으로 도움을 주시고 지원해 주시는 것에 대해 놀랐습니다

 더군다나 박삼용 담당자님은 개개인의 의견들을  수렴해주셨는데모다사업 참가자들을 위한 교육을 진행할때도 끝나고나서 설문조사를 시행하셨고 항상 다음 교육땐 설문조사에 적었던 내용을 반영한 교육을 실시해주셨습니다형식적이지 않은실질적으로 참여자들에게 도움이 되는게 뭔지  고민하시는것 같았습니다.

 자기개발 지원 사업도 시행하기 전에 참여자들의 의견을 먼저 물어봐주셨고  내용들을 적극반영하여 진행해 주셔서 저는 요즘도 퇴근후 자기개발에 시간을 쏟고 있습니다덕분에  삶의 질이 높아진것 같습니다.

 그리고 별것 아닐수도 있지만 가끔씩 회사에 찾아오셔서 몇마디 나누고 가시는것이 정말  힘이 되었습니다사회초년생에게 이렇게 든든한 지원군이 있다는게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모릅니다.

짧은시간동안 너무나 많은것을 받았고 앞으로도  힘이 되어주실걸 알기에   늦기전에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었습니다평소에 표현을  못하는 성격이라 이렇게나마 진심을 전하며이글을 읽고 조금이나마 힘이 나셨으면 좋겠습니다

*글쓰는게 서툴러 짧은글이지만 수정을 반복하다 보니 며칠이 지난 지금에서야 글을 올립니다오늘부로 다른팀으로 발령이 나셨던데 새로운 사업에 참여하실 많은 분들이 정말 부럽습니다. 모다 사업을 끝까지 함께하지 못해 아쉽지만 박삼용 주무관님앞으로도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사업을 진행해주셨던 2년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행복하세요:)


목록

담당부서행정자치국 민원봉사과  

전화번호051-709-4266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