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시작
일광면사무소 노인복지과 응급안전요원 이대환을 칭찬합니다. - 칭찬합시다 게시물 보기
일광면사무소 노인복지과 응급안전요원 이대환을 칭찬합니다.
작성일2021/06/10/ 작성자 손정민 조회수316

부산 일광 이천이 고향입니다.유년시절을 그곳에서 보내고 고등학교 때 부터 현재까지 울산,인천,서울,제주 등지에서 학업을 마친 이후 직장 및 개인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4남매 모두 객지(서울,경기,구미,제주)에 있어서 일광에 홀로계신 어머니를 뵈러 방문하지는 못하지만 가급적 한달에 1회 이상을 방문해서 여러가지 부분에 대하여 노인 혼자 계시면서 할수 없는일들을 처리해 드리고 오는 실정입니다.

얼마전 일광노인복지과 응급안전요원 이대환 님이 방문하시어 갖가지 안전장비를 설치해 주시면서 상세한 안내와 함께 위급시 바로 전화하라고 하며 저에게 까지 전화가 와서 이러한 부분에 대하여 처리해 드리고 가니 무슨일이 발생하면 즉시 전화를 주시면 즉시 달려가서 처리를 해주신다며 약속을 하셨습니다.

일광면 등 기장군에 인구가 노령화가 됨에 따라 정책들이 많이 변화하고 예산 또한,충분하게 책정되어 나날이 노인복지가 개선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위 이대환님께서 실무경험이 많으신것 같고 가가호호 방문해서 업무처리를 함에 있어 칭찬을 받아야 할 마땅할 이유가 있어 보입니다.

이번 여름에는 유난히도 많이 더울거라 예측됩니다.노인들의 복지도 중요하지만 가가호호 방문해서 업무를 보고계시는 복지관계자 분들에게도 충분한 복지가 이루어 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일을 계기로 다시한번 관계자분과 해당부서 그리고 이대환님께 감사드리며 나날이 발전하는 지역사회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 잘 이루어 지길 빕니다.


목록

담당부서행정자치국 민원봉사과  

전화번호051-709-4266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