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기장 군민의 자유게시판입니다. 서로에게 덕이 되는 코멘트로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만들어 갑시다. 우리군 행정에 대한 의견 등을 제외한 <선거관련사항, 타인의 비방, 선동, 상업용 광고, 불건전한 내용> 은 삭제하도록 하겠으니 글을 등록하시는 분들께서는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을 원하는 질문이나 건의사항은 [기장군 전자민원창구]란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군립합창단승격에즈음하여
작성일2007/11/23/ 작성자김복자 조회수3408

해송 합창단 일원으로서 정말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지금 타 구 에서 각 구 여성 합창단을 구립 합창단으로 승격하려 진행중인것으로 아는데 이에 우리 군에서 먼저 실행 중인것을 볼때

과연 군수님, 이하 의원님, 담당 문화관광 과장님의 문화예술에 대한 인식이 대단히 놓으신것에 고개 숙여 감사 드립니다.

지금 다른 구에서는 너무도 기장군을 부러워하며 과연 기장군이라 하며 기장군으로 이사 올려고합니다.

이 모든 것이 군정활동을 잘 하시는 탁월하신 군수님,의원님들의 수고 덕분이 아니겠습니까.

 지금 여성합창단들이 구립으로 승격되어 가고있는 추세에 한 발 앞선 타 구의 모범이 되는 것이 정말이지

군민으로써의 자금심을 느끼게 해주며

메말라 가는 현실에서 아름다운 선율로 군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과 정서적인 함양을 고취할수 있도록 애써주시는 관계기관 분들께

고마움을 느끼며 이번군립 합창단으로 승격됨에 있어서 한 말씀 올리겠습니다.

현 합창단원들의 기량도 날로 날로 발전되고 있습니다만, 전공자 부재로 한계가 있습니다.

단원자격에 각 파트에 전공자 몇명 넣어 주시고 기존 합창단들의 기여도 참작하시어 다 함께 승격되씀 하는 바램입니다.

정말이지 기장군민으로 자부심을 갖게끔 이번 군립합창단 승격에 있어서 군수님, 의원님,문화관광과장님께 다시한번 감사말씀 드립니다

과연 기.장.군. 입니다.

화.이.팅


목록 수정 삭제

담당부서행정자치국 민원봉사과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