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편람/서식안내
모바일환경에서는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표)을 보실 수 있습니다.
민원사무명 | 건축물대장 재작성신청 | ||
---|---|---|---|
등록일 | 2019/09/17/ | 조 회 | 218 |
사무내용 | 건축물대장생성 신청서류와 다르게 일반건축물에 대하여 집합건축물대장이 작성되었거나 집합건축물에 대하여 일반건축물대장이 작성되었을 경우신청 | ||
근거법규 | 「건축물대장의 기재 및 관리 등에 관한 규칙」제14조제1항 | ||
접수부서 | 민원봉사과 | ||
처리부서 | 건축과 | 처리부서 전화번호 | 051-709-4591 |
처리기간 | 7일 | 경유 · 협의기관 | - |
조회사항 | - | 대조공부 | 건축물 사용승인 서류 |
비치대장 | 건축물대장 | 수수료 | - |
면허세 | - | 기타비용 | - |
처리절차 | 신청 → 접수 → 현황조사 → 조사결과 검토 → 생성 → 결과통보 | ||
심사기준 | 관련법규 저촉여부 | ||
민원신청서식 | 다운로드[별지제10호서식]건축물대장(생성¸재작성)신청서.hwp (28 kb) | ||
구비서류 | 제출서류 - 1. 건축물대장이 잘못 작성되었음을 확인하는서류 | ||
행정기관 확인사항(제출생략) - - | |||
유의사항 | - |
담당부서행정자치국 민원봉사과
전화번호051-709-4262
최종수정일2023-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