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민이 군수에게 민선8기 기장군에게 바라는 군정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제안하신 새로운 정책 및 개선사항은 민선8기 기장군 군정에 반영되도록 하겠습니다.
※ 비방 및 욕설 등 부적절한 제안은 관리자에 의해 숨김 처리 혹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정관도서관주차문제
작성일2022/09/21/ 작성자이석영 조회수581

수강생입니다

늘주차로 스트레스받는데 변화가없네요

어학당수강생이라던지 군민대학수강생은 수업시간압뒤로20분이라도 줘서 수강생은 주차허용해주세요

아치일찍 엽에유치원과 박물관직원이 주차하고 하루종일 안 뺍니다

도서관이용자도 일찍주차하고 저녁에 나갈때까지 주차하니 난감하네요

주변어디에도 주차할데가 없고 정관에서 도서관갈려고 버스타면가고오고 수업시간보다 더 많이 로스납니다

주차단속차는 늘 다니고있고

제가 몇년째 이야기해도 개선이 없네요

선처 요망합니다


목록
[답변]답변드립니다.
작성일22.09.30 작성자도서관과 조회수19

평소 군정에 대한 관심과 도서관 운영에 대한 소중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관도서관 주차면 부족에 따른 불편사항은 충분히 공감하며, 주차면 부족을 해결하기 위해 현 주차장 상부에 증축검토를 하였으나 부산시 공원운영과 등 관련부서 의견을 수렴한 결과 건폐율 등 관련법에 의거 증축이 어렵다는 의견을 받았습니다.

 

정관도서관 주차장은 무료개방시설로, 특정인에게 주차장 이용을 허가할 경우 공정성에 어긋남으로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도서관 이용자 주차 편의를 위해 인근 공공기관 등 주차 협조를 지속적으로 요청하여, 정관박물관도 추가되었습니다. 도서관 주차가 어려울 경우 인근 기관의 주차장과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공휴일 : 정관읍사무소, 정관노인복지관

       정관보건소, 소두방공원, 정관박물관(추가됨)

     * /월요일, : 육아종합지원센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기장군 도서관과 정관도서관팀(051-709-3902)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행정자치국 행정지원과  

전화번호051-709-4004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