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민이 군수에게 민선8기 기장군에게 바라는 군정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제안하신 새로운 정책 및 개선사항은 민선8기 기장군 군정에 반영되도록 하겠습니다.
※ 비방 및 욕설 등 부적절한 제안은 관리자에 의해 숨김 처리 혹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일광읍 삼성리 800번지 공공청사등 설립 요청드립니다.
작성일2023/04/26/ 작성자안세웅 조회수117

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제목과 같이 해당 지역이 주변 세대 대부분 입주하였는데도 너무 장기간 방치되어있어

빠른 시일내에 공공청사가 설립 되었으면 합니다.

가능하다면 주변 행정복지센터가 너무 거리가 멀어 해당 구역에 지원이 가능한 행정복지 시설이 설립되었으면 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교육 시설도 좋구요.

적극적인 검토 부탁드립니다.


목록
[답변]답변드립니다.
작성일23.05.10 작성자행정지원과 조회수0

먼저 우리군 홈페이지(군수에게 바란다)를 방문하시어 군정에 관심과 고견을 보내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께서 상담하신 일광읍 삼성리 800번지 공공청사 등 설립 요청에 관한 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일광읍 삼성리 800번지는 현재 일광지구 도시개발사업(고시일 2013.3.13.), 도시계획명: “지구대로 지정되어 있으며, 해당 부지의 관할은 기장군 아닌 부산도시공사기장경찰서에 있습니다.

 

이에 우리 군은 해당부지에 대한 실질적인 소유권이 없음에 따라 귀하께서 요청하신 시설에 대한 건립 추진은 불가능하며,

또한, 현재로선 상기 부지에 지구대이외의 시설의 건립은 불가능 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다만 우리군에서는 지속적으로 해당 기관과의 협의를 통하여 주민들의 불편 사항이 해소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의문사항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기장군 행정지원과(자치지원팀) 051-709-4112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귀 댁에 행운과 행복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행정자치국 행정지원과  

전화번호051-709-4004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