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민이 군수에게 민선8기 기장군에게 바라는 군정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제안하신 새로운 정책 및 개선사항은 민선8기 기장군 군정에 반영되도록 하겠습니다.
※ 비방 및 욕설 등 부적절한 제안은 관리자에 의해 숨김 처리 혹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일광신도시 내에 바닥신호등 진행상황
작성일2022/09/11/ 작성자박재혁 조회수140

안녕하십니까 ?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예전에 선진교통과에 일광 내에 바닥신호등 설치를 이번년 하반기에 설치 검토 하신다고 답변 받았는데 정확히 몇월쯤에 설치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목록
[답변]답변드립니다.
작성일22.09.21 작성자선진교통과 조회수0

먼저 우리 군 홈페이지(군수에게 바란다)를 방문하시어 군정에 대한 고견을 보내주신 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민원사항은 일광 내 바닥형 보행신호등 설치에 대한 검토사항 및 설치 시점에 대해 요청하신 것으로 이해됩니다.


현재까지 바닥형 보행신호등 설치에 대하여 진행사항은 내년 본예산으로 예산 확보하여 업무 추진할 계획이며


바닥형 보행신호등 보조장치는 도로중에서 보행자 통행이 빈번하고 보행자 횡단사고가 잦은 보호구역에 설치하거나 교통안전상 부득이 하게 설치할 필요가 있을 경우는 지방경찰청(또는 경찰서) 교통안전시설심의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설치할 수 있음으로

 

예산 확보 이후 기장군 경찰서 등 관련 기관 및 부서와 협의하고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설치 위치 결정, 진행되어야 하는 사항임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기장군 선진교통과 교통행정팀(709-2478)으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행정자치국 행정지원과  

전화번호051-709-4004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