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민이 군수에게 민선8기 기장군에게 바라는 군정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제안하신 새로운 정책 및 개선사항은 민선8기 기장군 군정에 반영되도록 하겠습니다.
※ 비방 및 욕설 등 부적절한 제안은 관리자에 의해 숨김 처리 혹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공사차량에 아이들이 치일뻔… 조치안하시나요?
작성일2023/05/18/ 작성자장호경 조회수89

오늘 아침 일광 동원1차앞 횡단보도에서 래미콘차량에 치일뻔했다는데 아무런조치가 없는 기장군청을 보니 분통이 터집니다. 안전대책 마련전까지는 공사중단이 맞는것 같습니다. 수백대의 공사차량에 그대로 노출되어 있는데 형식적인 답변말고 대책마련 바랍니다


목록
[답변]답변드립니다.
작성일23.05.30 작성자건축과 조회수0

먼저 우리 군 홈페이지(군수에게 바란다)를 방문하시어 군정에 대한 관심과 고견을 보내주신데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민원사항은공사차량으로 인하여 등·하교하는 학생이 사고 날 뻔 상황 발생함에 따라 우회도로 건설하여 일광신도시 내 공사차량 진출입하는 등 안전대책 마련 요청관한 사항으로 판단됩니다.

 

우리 군에서는 일광지구b4블럭 통합공공임대주택 주택건설공사 사업의 승인 및 감독기관인 부산광역시(주택정책과)에 공사차량으로 인한 사고 우려 등 민원사항을 알려, 해당 주택건설공사장 관리·감독에 철저를 기하도록 조치 요청하였으며,

 

해당 공사의 시행 및 시공사인 부산도시공사 및 동원개발 측에도 중장비 공사차량으로 인한 인근 주민들의 불안해소를 위한 안전대책을 마련하고 교통체증에 대한 해결방안을 마련하는 등 민원해소에 적극 노력하여 줄 것을 요청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우리 군 건축과(709-4604)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 드리겠으며, 끝으로 귀 댁에 행운과 행복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행정자치국 행정지원과  

전화번호051-709-4004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