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민이 군수에게 민선8기 기장군에게 바라는 군정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제안하신 새로운 정책 및 개선사항은 민선8기 기장군 군정에 반영되도록 하겠습니다.
※ 비방 및 욕설 등 부적절한 제안은 관리자에 의해 숨김 처리 혹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삼성숲 산책 매트
작성일2023/05/11/ 작성자조명도 조회수99

귀청의 발전을 기원하며 업무에 수고많습니다 

오늘(2023.05.11),

삼성숲 산책길 매트 작업을 하는 모양입니다

지금까지 깐 위에 또 깔고 그위에 또 깔고하여 걸을때 스펀지 밟는 느낌에 몸이 기우뚱거려 걷기가 힘듭니다 

특히,

노약자나 장애를 가진 경우에는 더더욱 힘듭니다 

이왕하는 걷기 좋은 숲 산책길 조성인데 땅을 밟는 느낌으로 좀 더 편하게 산책 할 수 있도록 매트 작업에 신경을 쓰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목록
[답변]답변드립니다.
작성일23.05.22 작성자산림공원과 조회수0

우리군 홈페이지(기장군민이 군수에게 바란다)를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께서 건의하신삼성숲공원 야자매트 교체 시 겹침 시공 자제건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우리 군에서는 산책로에 설치된 야자매트 중 일부 노후화되어 헐어진 야자매트는 절단하여 새것으로 교체 설치하고 있으며 새로운 야자매트는 경화된 기존 야자매트보다 다소 푹신한 느낌이 있을 수 있으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11.()에 삼성숲공원 내 일부 훼손 부분 야자매트 또한 기 설치된 야자매트는 제거 후 새 야자매트를 설치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공원 이용 시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인 점검을 통해 유지관리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에 대하여 궁금한 사항은 산림공원과 공원관리팀(709-4535)으로 연락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담당부서행정자치국 행정지원과  

전화번호051-709-4004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