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민이 군수에게 민선8기 기장군에게 바라는 군정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제안하신 새로운 정책 및 개선사항은 민선8기 기장군 군정에 반영되도록 하겠습니다.
※ 비방 및 욕설 등 부적절한 제안은 관리자에 의해 숨김 처리 혹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일광신도시 임대주택 건설 공사차량
작성일2023/05/02/ 작성자노병우 조회수106

일광신도시 4BL 구역에 임대주택 건설로 인해 많은 대형트럭이 진입한다고 하는데 

이거 이대로 진행해도 되는 부분인가요?? 임대주택 건설현장의 도로길이 대부분이 어린이 보호구역입니다

이런 생각없이 밀어부치기식이 대한민국에서는 아직 가능한가 봅니다?? 꼭 무슨 사건이 일이 터지고 나서

그때가서 뒤 늦게 개선할 것인가요?? 미리 예방할 수는 없는 건가요?? 

군수님 건설현장에 필요한 우회도로가 꼭 필요해보입니다  왜 손 놓고 있는 겁니까.. 더 힘 써주세요

지금처럼 막무가내로 밀어 붙여서 진행하면 사고날 가능성이 너무 큽니다..


목록
[답변]답변드립니다.
작성일23.05.10 작성자건축과 조회수0

먼저 우리 군 홈페이지(군수에게 바란다)를 방문하시어 군정에 대한 관심과 고견을 보내주신데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민원사항은일광지구b4블럭 통합공공임대주택 건설공사 공사차량의 일광신도시 진입에 따른 교통체증 문제 및 안전사고 우려 등 관한 사항으로 판단됩니다.

 

우리 군에서는 일광지구b4블럭 통합공공임대주택 주택건설공사 사업의 승인 및 감독기관인 부산광역시(주택정책과)에 해당 민원사항을 알리고, 또한 간담회 개최 및 민원해소 방안 강구 등 민원해소에 적극 노력토록 협조 요청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우리 군 건축과(709-4604)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 드리겠으며, 끝으로 귀 댁에 행운과 행복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행정자치국 행정지원과  

전화번호051-709-4004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