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민이 군수에게 민선8기 기장군에게 바라는 군정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제안하신 새로운 정책 및 개선사항은 민선8기 기장군 군정에 반영되도록 하겠습니다.
※ 비방 및 욕설 등 부적절한 제안은 관리자에 의해 숨김 처리 혹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군수님 공사차량 지켜만 보실건가요
작성일2023/05/03/ 작성자박지혜 조회수103

25톤 트럭이 어린이보호구역을 지나가다니요

대성베르힐 이지더원 한신더휴까지 지금 자이아파트 쪽에 학원 형성이 되어있어서 밤길 빗길에 걸어오는 초등학생들이 어마어마합니다 도로정체 출퇴근 막힘이 문제가 아닙니다 군수님 제발 목소리를 내주시고 행동해주세요

아이들의 안전을 지키는건 지금 위치에서 하셔야 할 최소한의 의무입니다

당장 공사 중지시키시고 우회도로 길만 넓히면 됩니다 군수님 부탁드립니다


목록
[답변]답변드립니다.
작성일23.05.10 작성자건축과 조회수0

먼저 우리 군 홈페이지(군수에게 바란다)를 방문하시어 군정에 대한 관심과 고견을 보내주신데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민원사항은일광지구b4블럭 통합공공임대주택 건설공사 공사차량의 일광신도시 진입에 따른 교통체증 문제 및 안전사고 우려 등 관한 사항으로 판단됩니다.

 

우리 군에서는 일광지구b4블럭 통합공공임대주택 주택건설공사 사업의 승인 및 감독기관인 부산광역시(주택정책과)에 해당 민원사항을 알리고, 또한 간담회 개최 및 민원해소 방안 강구 등 민원해소에 적극 노력토록 협조 요청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우리 군 건축과(709-4604)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 드리겠으며, 끝으로 귀 댁에 행운과 행복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행정자치국 행정지원과  

전화번호051-709-4004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