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24로 언제 어디서나 민원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민원서비스멘토제

  • 평소 관공서 출입이 용이하지 않은 관내 거동 불편인을 위하여 전화로 신청한 민원서류를 지역별 지정된 담당자가 직접 전달하고, 방문시 각종 생활민원, 불편 또는 건의사항 등을 수렴함으로써 소외계층에 대한 적극적 민원행정 서비스 실현

이용대상

  • 관내 거주 장애인(1, 2급) 및 거동불편 독거노인

후견인은 누가?

  • 민원분야별 경험과 책임 있는 중견 공무원 : ⇒ 실,과 주무계장(6급)
  • 건축사, 법무사등 대행서류는 복합민원이라도 후견인 지정하지 않음.

운영방법

  1. STEP01 택배가능 민원서류 전화신청
  2. STEP02 해당지역 민원서비스멘토
    직접배달(6시간이내)
  3. STEP03 방문시 건의사항 수렴
  4. STEP04 해당처리부서 전달
  5. STEP05 처리사항 관리

신청 및 문의

  • 기장군청 열린민원과(709-4262~4264)

모바일환경에서는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표)을 보실 수 있습니다.

민원편의제도를 연번, 민원명, 민원구분, 수수료로 나눈 테이블입니다.
연번 민원명 민원구분 수수료(원) 연번 민원명 민원구분 수수료(원)
1 주민등록등본 즉시 400 9 자동차등록원부 즉시 300
2 주민등록초본 즉시 400 10 건설기계등록원부 즉시 500
3 토지대장 즉시 500 11 공장등록증명서 즉시 1,000
4 임야대장 즉시 500 12 수급자증명 즉시 없음
5 지적도 즉시 700 13 모부자증명 즉시 없음
6 임야도 즉시 700 14 의료급여증명 즉시 없음
7 개별공시지가확인원 즉시 800 15 장애인증명 즉시 없음
8 건축물관리대장 즉시 500 16 외국인등록사실증명 즉시 2,000

담당부서행정자치국 열린민원과  

담당자이지영

전화번호051-709-4189

최종수정일2021-0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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