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로
총게시물 8건 | 페이지 : 1/1
-
등산로 불광산, 장안사 계곡 빼어난 경관이 조화를 이룬 숲속 쉼터.. 불광산은 숲이 울창하고 활엽수림이라 등산길 대부분이 나무터널로 시원한 나무 그늘을 산책하는 기분으로 산에 오를 수 있다. ..
-
등산로 일광산, 테마임도 오르막 적은 숲길 조망 일품 기장 일광은 힘이 덜 들고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가족 산행에 가장 제격이다. 산행코스가 거의 환상적이라 할만큼 아름답다. 또 정상부..
-
등산로 백운산 정관읍 매학리 백운산에 병풍처럼 우뚝 솟은 거대한 바위, 즉 매바우를 소학대라 한다. 유래는 옛날 매바위 넓은 대에 두루미가 둥지를 짓고 살았다고 하여 소학대라 ..
-
등산로 철마산 철마산은 웅장하고 빼어난 자태는 없으나, 아기자기한 산행의 미가 등산객들의 발길을 끌어당긴다. 철마쪽에서 오르면 길은 길고 완만하며 정상까지 약 3시간 정도 걸리..
-
등산로 망월산 망월산은 산정의 키는 낮지만 산이주는 감동은 키보다 훨씬 높다. 옛날 큰 홍수와 해일로 인해 오랫동안 물속에 잠겨있었다. 그 후 동해용왕의 명을 ..
-
등산로 봉대산 282.2m 기장읍 죽성리 산50번지에 있는 산. 이 산을 남산이라고도 함은 진산의 맞은편에 있기 때문이다. 이 산위에 봉수대가 있다. 참고 <기장 남산 봉..
-
등산로 산성산 188m 기장 산성산은 누구나 쉽게 오를 수 있는 산이다. 등산로가 잘 정비되어있고 정상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좋다. 총 소요시간은 1시간30분..
-
등산로 장산 높이 634m. 옛날에는 상산이라 불렸다. 《신증동국여지승람》에 대마도(對馬島)를 바라보기에 가장 가깝다. 라고 기록되어 있듯이 맑은 날이면 남서쪽 약 50㎞ 지..
최종수정일2023-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