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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광해수욕장 노상 공영주차장 위탁관리 입찰 공고(7회차) - 알림사항 게시물 보기
일광해수욕장 노상 공영주차장 위탁관리 입찰 공고(7회차)
작성일2019/07/16/ 작성자 선진교통과 조회수325 행정번호051-709-2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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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광역시기장군도시관리공단 공고 제2019-77

 

일광해수욕장 노상 공영주차장 위탁관리 입찰 공고(7회차)

 

주차장법 제8, 13조 및 부산광역시 주차장 설치 및 관리 조례, 부산광역시 기장군 주차장 설치 및 관리 조례 제9조의 규정에 의하여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해수욕장 노상 공영주차장 수탁사업자를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전자입찰 공고합니다.

 

 

응찰 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차장 위탁관리에 있어 반드시 현장 환경 및 운영여건 등을 고려하여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낙찰을 우선시 하여 높은 가격으로 응찰한 후 발생되는 문제점 등에 관해서는 저희 공단에서 보전할 수 없으며,

    손실보전을 위하여 주차요금을 부당징수 하는 등의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공단에서는 부당요금 청구 등 부적절한 주차장 운영 사례 발생 시 계약해지 등 강력 조치 예정임을 알려드리며,

   수탁자의 귀책사유 발생 시 계약해지 되며, 계약이행 보증금은 기장군도시관리공단으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이 제한됩니다.

입찰과 관련한 법령과 공고서 내용, 계약서 조건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반드시 현장에 방문하시어 현장 여건을 확인한 후

   응찰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건명 : 일광해수욕장 노상 공영주차장 위탁관리 입찰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 대상 주차장 : 일광해수욕장 노상 공영주차장

주차장명

급지

면수

소 재 지

일광해수욕장 노상 공영주차장

2

47

기장군 일광면 일광해수욕장 노상 도로변

 

주차 관리 부스 및 화장실이 별도 없으며, 계약 후 시설물에 대한 추가 요청 불가 합니다.

 

. 운영시간 및 주차요금

주차장명

운영시간

시간제 주차권

(주차 10분마다)

1일 주차권

일광해수욕장 노상 공영주차장

09:00 20:00

2급지

300

8,000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군도시관리공단의 요금변경 결정이 있을 경우에는 요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부산광역시 주차장 설치 및 관리 조례 제3조의2(주차요금의 감면)에 의거 주차요금을 면제하거나 경감하여야 합니다.

주차요금의 현금 계산 시 관련규정에 의한 소득공제 현금 영수증을 발급하여야 합니다.

 

3. 예정가격 및 위탁기간. 입찰금액은 12개월 총액 기준입니다.

. 예정가격 : 6,414,270(금육백사십일만사천이백칠십원), (부가가치세 포함

. 위탁기간 : 사용개시일로부터 1

. 관계법규의 개폐, 공익, 기장군 및 공단 방침 변경 등의 사유로 인하여 주차장 일부 폐지(증설)

및 운영기간 단축 등 변경사항 발생 시 공단의 방침에 따라야 합니다.

 

4. 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 기간 : 2019. 07. 17.(수) 10:00 ~ 2019. 07. 22.(월) 16:00


5. 개찰일시 및 장소 : 2019. 07. 23.(화) 10:00, 기장군도시관리공단 입찰담당자 PC

 

6.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 공고일 현재 만20세 이상으로 부산광역시에 주소를 두고 있는 법인 및 개인으로서 입찰 후 주차장 관련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아
제출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나. 지방자체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위배되지 않는 자이어야 합니다.


다.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자이어야 합니다.


 


7. 입찰 전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온비드 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참가자는 입찰관련 법령, 전자입찰 관련 법령, 입찰공고, 위수탁관리계약서,
관리위탁조건, 각서, 전자자산처분 시스템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및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 참가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공고, 위수탁관리계약서 등 관련자료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계 법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다. 입찰자는 입찰 참여 전 현장 확인을 통한 시설물 상태 및 주변도로, 교통여건 등에 대해 현재의 상태를 확인하고, 철저히 경영 수지를
분석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8. 입찰 참가 방법 및 제출


가. 입찰서는 온비드(http://www.onbid.co.kr)를 이용한
전자입찰서로만 제출 가능 합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온비드에 회원으로 등록하여야 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를 온비드에 등록 후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제출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온비드 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 본 입찰은 2인 이상 공동 참가는 불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 동일인이 1회 한하여 입찰할 수 있으며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 제출 시는 모두 무효 처리 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9. 문의사항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한국자산관리공사 홈페이지(http://www.onbid.co.kr)
온비드 고객센터(☎1588-5321)


나. 허가조건 및 기타사항 등


- 사업관련업무 : 공영주차장 김정영(☎051-792-4992)


- 계약관련업무 : 경영지원실 장지영(☎051-792-4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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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2023-0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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