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시작
청소행정과 이보라를 칭찬하고 적극행정 공무원으로 추천합니다. - 행정규제개혁 신고 게시물 보기
청소행정과 이보라를 칭찬하고 적극행정 공무원으로 추천합니다.
작성일2022/08/25/ 작성자 손정민 조회수206
다운로드기장군적극행정공무원추천서_홈페이지게시.hwp (76 kb)

추천인은 부산시 기장군 일광읍 이천316 수복빌라에 거주하는 분(신** 만81_관계:)의 자녀로써 저로 비롯한 형제들이 제주,서울,김포,구미 등 객지에서 생활하고 있어 막내인 제가 자주 찾아 뵙고 보살피곤 합니다.

그런데 빌라주변에 쓰레기 무단투기가 빈번하게 발생하여 문제가 되고 있었는데 자세한 내용과 함께 민원을 제기한 바,단순한 답변이 아닌 실제 현장에 수일동안 방문하여 청소하고 홍보게시물를 사용하여 주의할 수 있는 표지판 그리고 주민들에게 안내서를 배포하는 등 맡은 바, 공무에 대하여 헌신하는 모습을 보니 적극행정으로 추천하지 않을수 없었습니다.

청소자원과 이보라 실무자와 함께 업무를 병행하신 분들 또한 주민들이 불편함이 없는지 모니터링 하며 다소 부족한 주민들을 위해 본인의 집을 청소하듯 아주 깔끔해 졌다고 칭찬이 자자하십니다.신속한 민원해결이 주민들의 복지와 행정이 나아짐으로 당사자는 추천받아 마땅합니다.

연일 공무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이번에 민원을 제기하는 과정에서 해당부서의 담당자가 너무나도 신속정확하고 업무처리 하는 것을

현재까지도 주민들에게 고맙다는 전화를 받음에 따라 정작 고마워 해야 할 분은 기장군청 청소행정과 직원인 바 첨부파일과 같이 추천서를 제출합니다.

 

첨부파일과 같이 적극행정 공무원 추천서를 제출하오니 검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민원내용:청소행정관련_부산시 기장군 일광읍 이천3길16 수복빌라 일대 무단투기쓰레기 관련

2.추천내용:적극행정 등

3.추천인 인적사항

성   명: 손정민

연락처: 

주   소: 제주특별자치도 조천읍 중산간동로 *****

관계:**빌라에 열로하신 어머님께서 홀로 지내심(신** 1941년생)/아울러 미관상 좋지않아 방문할 때 마다 개인적으로 청소하였으나, 이번 계기에 민원으로 해결함.(다른 주택 주민들이 무단투기)


목록

담당부서기획감사실   

전화번호051-709-4032

최종수정일2023-12-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