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시작
당신은 대한민국 국민의 행복 Virus - 행정규제개혁 신고 게시물 보기
당신은 대한민국 국민의 행복 Virus
작성일2022/03/31/ 작성자 윤도균 조회수159

저는 2022년 03월 28일 15:00경  토양의 지질검사 의뢰를 위해서 기장군 농업기술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그당시 제가 접한 공무원 2분 (작물지도팀 허민숙 주무관님 / 도시농업팀 윤한홍 주무관님)의 친절한 안내와 주인정신을 생각하면 이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행복한 흥분을 느껴집니다.


1.그날 토양지질검사 의뢰를 위하여 2층 작물지도팀을 방문했응때 직원들의 출장으로 어디로 가야지 몰라서 헤매고있을때 바쁜신 와중에도 윤한홍주무관께서 직접 저를 데리고 1층 토양  분석실로 안내한후 허민숙주무관에게 지질검사의뢰차 방문하였다고 말씀을 해주신후 2층으로갔습니다.

2.밝은 표정으로 저를 응대하던 허민숙 주무관께 언제쯤 검사결과가 나올수있는지 문의를하자 검사의뢰를 받은건이 많기때문에 최선을 다하여 최대한 빨리 검사한후 결과를 알려주겠다고

함과 동시에 홍보용 볼펜을 주시면서 "기장군 농업기술센터 홍보를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말슴을 하시길래 주인정신을 갖고 민원인의 민원에 응대하시는것을 보았을때 민원인 모두가     허민숙 주무관을 만나면 행운이라 생각이들었습니다.

3.민원인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인품과 친절함이 몸에베어있는 두분과같은 공무원이 계시는 기장군청 그리고 기장군 농업기술센터의 일취월장을 기원드리며

4.허민숙주무관님,윤한홍주무관님 항상 건강하시고,항상 꽃길만걸으시고,항상 행복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2022년 1/4분기 마지막날에 드립는글



목록

담당부서기획감사실   

전화번호051-709-4032

최종수정일2023-12-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