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시작
늘 수고하시는 군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 행정규제개혁 신고 게시물 보기
늘 수고하시는 군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작성일2019/09/07/ 작성자 문병국 조회수705

무더운 여름철 날씨에 군수님과 공무원 선생님의 군정업무에 수고 많으십니다.

전국의 226개 지방자치단체장 중에서 가장 부지런하시고 열성적으로 기장군민을 위해 기장의 발전을 위해 밤낮으로 수고해 주시는 군수님께 늘 감사를 드립니다.이른 새벽 5:30부터 늦은 밤 11:00까지 오직 기장군민의 안녕과 어려움을 보살펴 주시고, 기장군내의 모든 마을과 많은 지역을 직접 찾아다니시면서 지역주민의 생활에 있어서 불편한 사항을 직접 군수님께서 귀담아 들어 주시고 어루만져 주시는 군수님의 열정에 늘 고마운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저는 일광에서 농사를 하면서 전국의 여러 지역을 출장과 여행을 가보았고 관광을 종종 다니기도 합니다.더우기 기장군내에도 여기저기 등산과 걷기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전국의 많은 곳을 다녀보면 대부분의 지방자치단체에서는, 여름철 등산로와 도로변, 마을길 등에는 청소와 풀베기, 방역을 하는 곳이 많지 않습니다.그러나 우리 기장군에서는 군수님께서 지역주민과 관광객, 찾아오시는 손님들의 불편을 줄이고 걸어다니기 편리하도록 얼마나 세심하게 신경을 써주시는지 짐작하고도 남습니다.우리 기장군내에는 하천변, 도로변, 마을 안길, 등산로, 공원 등 주민들이 다니는 거의 모든 길에는 풀베기와 잡초제거, 청소, 방역이 잘 이루어지고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어 여름철 파리와 모기, 병충해가 거의 없이, 군수님 덕분에 올 여름철을 잘 보낼 수 있어서 군수님과 공무원 선생님, 그리고 근로활동을 하시는 선생님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무더운 여름철 날씨에 따가운 뙤약볓 아래에서 땀흘리며 풀베기와 잡초제거 작업과 청소 작업을 하는 것이 얼마나 힘들고 고된 작업인데, 넓은 기장군의 전 지역을 구석구석 깔끔하게 정리를 잘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등산객과 관광객, 그리고 주민들께서도 군수님께서 주민을 위해 너무나 열심히 일을 잘 해주신다고 모두들 칭찬하고 늘 고맙고 감사하다고 주위에서 많은 말씀을 해주시는 것을 들었습니다.

올 가을에도 군수님께서 하시는 업무가 많으시겠지만, 업무에 무리하시고 몸이 고단하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항상 건강 챙기시고 좋은 일이 많으시기 바랍니다(5851).늘 감사합니다.수고 많으십니다.


목록

담당부서기획감사실   

전화번호051-709-4032

최종수정일2023-12-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