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기장 군민의 자유게시판입니다. 서로에게 덕이 되는 코멘트로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만들어 갑시다. 우리군 행정에 대한 의견 등을 제외한 <선거관련사항, 타인의 비방, 선동, 상업용 광고, 불건전한 내용> 은 삭제하도록 하겠으니 글을 등록하시는 분들께서는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을 원하는 질문이나 건의사항은 [기장군 전자민원창구]란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외대학 편입 Top-up]
작성일2019/11/14/ 작성자김재석 조회수77

[마지막 학년 편입 (Top-up) 설명]

 

Top-up이란 마지막학년 편입으로 들어가는것으로 2년안에 해외 명문대학교 4년제 학사학위와 영어를 마스터 할 수 있는 과정이며 영국, 스위스, 핀란드, 체코, 싱가폴, 오스트리아 등 교육의 선진국에서 50년이상 시행되어 온 편입제도 입니다.

영국의 학사는 총 3년과정으로 되어 있고 입학기준이 다른 국가들보다 엄격하고 국공립대학교는 보편적으로 영어실력, 고등학교 학점, 영국 수능시험, 자기 소개서, 외에도 본인이 원하는 전공에 대한 경력과 경험이 있어야만 입학을 허가해 주며 영국의 대학교의 총 3년 과정을 콘코디아는 운영할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1학년과 2학년을 영어와 함께 교육시켜 학생들을 연계된 대학교로 편입을 시켜드리는 것으로 영국의 어려운 입학기준을 콘코디아에서 이수하여 편입을 보장 받으며 들어갈 수 있는 프로그램이 바로 마지막 학년 편입프로그램입니다.

 

[2020년 콘코디아 국제대학교 해외대학 편입·유학 Top-up 과정 ]

Diploma + Higher Diploma = Top-up (고졸이상)

Foundation + Diploma + Higher Diploma = Top-up (16- 1이상 가능)

MBA - Top-up

다양한 과정이 있으며 방문상담

 

방문상담만 가능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전화예약 : 0I0-838I-II83

카톡예약 : byeb2

출처 : https://blog.naver.com/cjsrnrwlfjdl/221704976251


목록 수정 삭제

담당부서행정자치국 민원봉사과  

전화번호051-709-4266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