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기장 군민의 자유게시판입니다. 서로에게 덕이 되는 코멘트로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만들어 갑시다. 우리군 행정에 대한 의견 등을 제외한 <선거관련사항, 타인의 비방, 선동, 상업용 광고, 불건전한 내용> 은 삭제하도록 하겠으니 글을 등록하시는 분들께서는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을 원하는 질문이나 건의사항은 [기장군 전자민원창구]란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pc, 스마트폰 활용 집에서 평생 부업하세요
작성일2019/11/16/ 작성자권귀임 조회수73

PC나 휴대폰만 있어도 집에서 평생 돈벌이가 가능한 부업 소개합니다


모집 대상 : 18세 이상 남녀, 학력, 스펙 무관 (60세 까지도 가능)

근무 장소 : 회사나 가정에서 인터넷만 가능한 꼿이면 어디든지(투잡 가능)

근무 시간 : 자유, 시간 나는 대로 하시되 꾸준히 하루 1~4시간 이상

하는 일 : pc나 스마트폰을 이용한 단순업무로 홍.보게시판(홈페이지)과 자신의 블로그, 인터넷 게시판, 카페 등에 홍.보.글을 올리는 일.(주로 복사 + 붙이기) 자료는 본사 제공

수익 방법 : 컴퓨터를 켜 놓아도, 클릭만 해도 수익금을 주는 쉬운 수익부터 (3만~7만정도)

블로그포스팅, CPA 등 다양한 업무를 하실 수 있으며 (30만~200만)

고수익으로 솔루션 수익(회.원.모집)으로 6만~67만+@,

광고주 모집수익( 수 백만원 가능)

또한 새롭게 기획한 산양삼쇼핑몰과 의류쇼핑몰도 직접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한 수익 아이템 20여 가지 참조 수익 : 50만 ~ 200만(실적제)

※ 블로그 포스팅만으로 월100만원이상 버실 수 있습니다. (실제 월 200만원 이상 회원도 다수 탄생)

본사 : 올해 16년차 된 법인회사 공정거래위원회에 정식등록된 온라인 종함 광,고,대행사로

재.택알바부문 2019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로 4년 연속 수상한 재택알바 부업업계 1위의 회사

모든 회원님들께서 만족할 만한 수익을 벌어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믿을 수 있는 재택알바 회사입니다.

노후까지 가능 : 단순하고 복잡하지 않은 업무로 노후에도 할 수 있는 노후 대비 유망일자리입니다.

한 번 가입하시면 평생 일거리가 보장됩니다.

일을 하면 할수록 노하우를 익혀 더 많은 수익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부모님들이 월 30만원의 기초연금이 노후 생활자금이 얼마나 천금같이 요긴한가를 생각해 보시면

평생을 수십 만원에서 수 백 만원 이상 벌 수 있다는 사실은 가히 고무적이죠?

60세까지는 가입 나이일뿐 일은 평생하실 수 있는 일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특히 컴퓨터를 취미로 가지고 계신 분에게는 최적의 일입니다.

많은 신청바랍니다.


회.원 (무.료)가입하기→

http://bit.do/fhrVG

http://bit.do/fhrV5

                   카.톡.문.의 : all7700

◆ 지원방법 : 내용 확인후 회.원.가입 하시면 전문 상담인이 신속히 상담전화 드립니다.

  (링크가 안 될 경우 주소 창에 복사+붙여넣기하세요)


목록 수정 삭제

담당부서행정자치국 민원봉사과  

전화번호051-709-4266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