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기장 군민의 자유게시판입니다. 서로에게 덕이 되는 코멘트로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만들어 갑시다. 우리군 행정에 대한 의견 등을 제외한 <선거관련사항, 타인의 비방, 선동, 상업용 광고, 불건전한 내용> 은 삭제하도록 하겠으니 글을 등록하시는 분들께서는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을 원하는 질문이나 건의사항은 [기장군 전자민원창구]란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장군 일광읍 하루아침에 사라진 집
작성일2023/10/28/ 작성자이수진 조회수237

https://n.news.naver.com/article/215/0001131230


뉴스를 보고 눈을 의심했습니다.


부모님이 살던 집을 확인도 제대로 하지 않고 싸그리 밀어버리는 실수를 한 것도 충격적인 일이지만


가재도구 등 보상을 받으려면 직접 증명하라니 기장군은 양아치 집단인가 하는 생각밖에 안듭니다.


만약 사진으로 가재도구 등이 확인되면 중고가로 적용해서 냉장고 10만원 뭐 이런식으로 보상한다는건가요?


도로 깔려고 실수인척 고의적으로 밀어버린건 아닌지, 피해자에게 충분한 위로금이 포함된 보상을 제시하지는 못할망정 증명하라는게 어이가 없습니다.


일부러 철거해버린게 아니라면 피해자분께 사죄드리고 위로금이 포함된 금액을 보상해드려야합니다.


그게 아니라면 철거 전후로 사진이랑 자료 다 남겨놓으셨을테니 피해자분의 부모님과의 추억이 깃든 집을 이전처럼 완벽하게 원상복구 시켜주세요







목록 수정 삭제

담당부서행정자치국 민원봉사과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