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기장 군민의 자유게시판입니다. 서로에게 덕이 되는 코멘트로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만들어 갑시다. 우리군 행정에 대한 의견 등을 제외한 <선거관련사항, 타인의 비방, 선동, 상업용 광고, 불건전한 내용> 은 삭제하도록 하겠으니 글을 등록하시는 분들께서는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을 원하는 질문이나 건의사항은 [기장군 전자민원창구]란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영탁의 뮤지컬 데뷔작! 실경 뮤지컬 삼태사 보러가요~
작성일2023/04/25/ 작성자서진희 조회수119
다운로드삼태사_왕의나라.jpg (354 kb)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조금 잦아들어서 밖으로 마구마구 나가고 싶은데, 약 2년여를 밖으로 나가지 않았더니 막상 뭘해야 할지 잘 모르겠어서.. 추천해주는 곳을 우선 찾아가면서 예전의 일상을 조금씩 회복해가고 있는 문화계의 코찔찔이가 공연 하나를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뭘하면서 놀면 좋을지, 뭘 보러 가면 좋을지… 가족, 연인들이 갈만한 장소를 묻고 답하는 질문들이 많아지는 봄.. 올해 꼭 보면 좋을 것 같은 공연이 하나 있어서 소개드립니다.

막걸리. 좋아 하시나요?
우리나라 역사에 막걸리로 전투에서 이긴 역사가 있어요.
고창이라 불리던 고장에 안중이라는 여인이 있었는데요. 그녀와 세 명의 성주가 성과 주민들을 지켜내어 큰 역사의 주인공이 된 사건인데요.
바로, 견훤 vs 삼태사와 왕건의 가장 가열찬 전투로 기록되어 있는 병산전투.
경상북도 안동의 실제 역사를 가지고 만든 뮤지컬 ‘삼태사’입니다.

안동의 아들 ‘영탁’님이 주연을 맡았던 뮤지컬로 소개되기도 했었고, 탄탄한 스토리와 배경덕에 많이들 찾아주셔서 배우들의 라인업도 매년 업그레이드 된 뮤지컬이랍니다.
대한민국 뮤지컬 배우를 대표한다 할 수 있는 배우님들이 찾아와 함께 공연하는 뮤지컬, 탤런트 고인범 님의 참여로 더 탄탄한 라인업도 기대되지만, 매년 화제가 됐던 커튼콜은 올해도 어김없이 기대가 된답니다. 커튼콜 공연이 워낙 재밌어서 뮤지컬을 처음 접한 어르신들과 아이들의 만족도가 높은 뮤지컬이라 당당하게 소개해드릴 수 있겠네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로젝트 매핑 기업인 라 메종의 참여로 안동 성곽을 배경으로 한 영상은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본다고 하니… 이 또한 재밌는 관람 포인트라 할 수 있겠어요.



한번 들었을 뿐인데 귀에 계속 멤도는 뮤지컬 넘버. 우리 민족 전통 춤으로 구성한 안무들. 화려한 액션 장면은 덤으로 볼 수 있는 그야말로 씨~~~원한 뮤지컬!

올해는 특히 관람권을 구매하면 지역상품권으로 교환해준다고 하니… 공연보고 지역사랑 상품권 얻고.. 꿩먹고 알먹는 이 재미!! 이건 또 놓칠수 없다인교!!

5월 3일~ 5월 7일까지 안동민속촌 성곽 특설무대에서 만날 수 있어요.
올해는 2천석 이상의 대규모 관람석도 마련했다고 하니 아쉬움 없이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요! 미리미리 전화하셔서 좋은 자리를 선점해봅시닷!
예약 전화는 1899 - 7634 입니다~

영탁의 뮤지컬 데뷔작! 실경 뮤지컬 삼태사 보러가요~ 첨부 이미지
목록 수정 삭제

담당부서행정자치국 민원봉사과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