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기장 군민의 자유게시판입니다. 서로에게 덕이 되는 코멘트로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만들어 갑시다. 우리군 행정에 대한 의견 등을 제외한 <선거관련사항, 타인의 비방, 선동, 상업용 광고, 불건전한 내용> 은 삭제하도록 하겠으니 글을 등록하시는 분들께서는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을 원하는 질문이나 건의사항은 [기장군 전자민원창구]란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괴산군 "한국연기자협회 연수원 재추진" (부산 기장군 유치하는 것이 당연하다)
작성일2008/09/24/ 작성자?성? 조회수1903

괴산군 "한국연기자협회 연수원 재추진"

(괴산=연합뉴스) 민웅기 기자 = 충북 괴산군 장연면 송덕리에 한국연기자협회 연수원인 스타랜드 건립사업이 재추진될 것으로 알려졌다.

24일 군에 따르면 사단법인 한국연기자협회와 함께 추진하던 연수원 건립사업이 시행업체의 자금난과 연기자협회의 내부 문제 등으로 7월 초에 건립인가가 취소되면서 건립이 불투명했으나 최근 문제가 해결됨에 따라 재추진하기로 방침을 정했다.

이에 따라 연기자협회는 다음달 중으로 사업 인허가 절차를 마치고 11월께 공사에 들어가 내년 9-10월께 완공키로 했으며, 군도 협회가 시행업체를 재선정, 건립을 신청할 경우 검토를 거쳐 건축허가를 내 줄 계획이다.

스타랜드는 송덕리 산73 일대 약 3천㎡ 부지에 모두 400억원을 투입, 지하 2층, 지상 4층 건물에 편집녹음실과 스튜디오, 강의실, 수영장, 운동장 등의 시설을 갖추고 연기자를 양성하게 된다.

협회 관계자는 "타 도 일부 자치단체에서 연수원 부지 무상제공 등을 제의하면서 일부 간부들이 괴산군 연수원 건립에 제동을 걸어 어려움을 겪었으나 현재 일단락됐다"면서 "시행업체도 자금이 풍부한 다른 업체로 변경해 계획대로 추진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2008/09/24


목록 수정 삭제

담당부서행정자치국 민원봉사과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