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기장 군민의 자유게시판입니다. 서로에게 덕이 되는 코멘트로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만들어 갑시다. 우리군 행정에 대한 의견 등을 제외한 <선거관련사항, 타인의 비방, 선동, 상업용 광고, 불건전한 내용> 은 삭제하도록 하겠으니 글을 등록하시는 분들께서는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을 원하는 질문이나 건의사항은 [기장군 전자민원창구]란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광 바닷가 주변 노상주차문제에 대해
작성일2008/07/28/ 작성자정상달 조회수2143

일광 바닷가 주변 노상주차 문제에 대해 적습니다.

먼저,일광바다가 많이 깨끗해 졌다는 소문이 있는데요. 며칠전 뉴스에서도 해운대바다가 7등급이고 일광바다가4등급이라는 통계표를 보았습니다. 일광주변에사는 사람으로써 매우 좋은 소식이 아니지 않나 싶었습니다. 그런데도 어딜가나 단점은 한가지씩은있죠. 제가 지금 거기에 대해 언급하려고 합니다. 

그중 대표적으로 일광 바다 주변에서 노상주차를 하시는 분들을 적지않게 볼 수 있는데요. 제작년 까지만 해도 많은 노상들이 주차비가 적힌 표지판을 내 두어서 마음대로 가고 싶은 장소를 택해 갈수 있었습니다.그러나 지금은 주차비가 적힌 표지판등을 거의 찾아 볼 수 가 없습니다. 엿장수 마음대로도 아니고 돈을 손님에 따라서 준 다는 것으로 볼 수 있었지요. 모든 손님은 평등하게 돈을 지불하고 해야 되죠? 게다가. 한시간 주차에 이천원이라니 개인토지도 아닌 국가 토지를 한사람의 이익을 위해 즐겁게 피서온 피서객들에게 돈을 많이 지불하라고 하는건 좋은 상황은 아니라고 봅니다.

일광주변에 살며 일광바다와 일광이 많이 개발되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 장소로 되면 좋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이런 단점들로 인해 즐겁게 쉬려고 온 피서객들이 눈살을 찌푸리며 다른 지역으로 가고 돈에 대한 부담감으로 인해 즐길 수 있는상황을 마음껏 못 즐기고 간다는 건 아니라고 봅니다. 이 점들을 고려해서 잘 읽어 주셨으면 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

담당부서행정자치국 민원봉사과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