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기장 군민의 자유게시판입니다. 서로에게 덕이 되는 코멘트로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만들어 갑시다. 우리군 행정에 대한 의견 등을 제외한 <선거관련사항, 타인의 비방, 선동, 상업용 광고, 불건전한 내용> 은 삭제하도록 하겠으니 글을 등록하시는 분들께서는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을 원하는 질문이나 건의사항은 [기장군 전자민원창구]란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흥찐빵 30박스 받아가세요~
작성일2008/07/31/ 작성자남상규 조회수2030

자! 이번엔 찐빵입니다. 맘껏 드세요!!

강원도 횡성하면 물론 한우죠..하지만 안흥하면 찐빵입니다.

30박스 준비했고요, 이벤트 기간이 길어 누구나 하는 기회가 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늘 페스포츠를 사랑해주시는 회원 님들께 감사말씀올리고 더욱 발전하는 사이트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년 10월이면 횡성군 안흥면에선 안흥찐빵축제가 멋진 가을 달밤에 열립니다.

안흥찐빵축제위원회와 페스포츠는 지역 특산물 중의 하나인 안흥찐빵을 테마로 열리는 전국 유일의 축제이며, 서민적이고 토속적인 성격을 가진 축제를 추천합니다.

전국 페스포쳐들을 위해 옛 시골정취를 흠뻑 느껴 볼 수 있는 안흥찐빵 경품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저희 페스포츠에서는 제7회 안흥찐빵 축제를 후원하며, 회원님들께 축제참가기념 안흥찐빵을 드립니다.

*축제가 궁금하신분은 자세히 보러가기 를 클릭하거나 [제7회 안흥찐빵축제]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경 품: 안흥 찐빵 1박스(25개) 
 
 기 간 : 2008년 5월 8일 ~ 10월 15일
 
 참여방법 : 이벤트 게시판에 [신청합니다] 라는 말머리로 댓글을 달아주세요
 
 
 선정방법 : 댓글참여자 중 무작위 추첨으로 30명을 선발할 예정임
 
 
 발 표 : 2008년 10월 17일
 
 추첨방법 : 페스포츠 심사위원(페스포츠 임직원 및 축제위원회사무국) 5명 심사후 결정
 
▶ 페스포츠 홈페이지 : www.fesports.co.kr / " 꼭 페스포츠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셔야 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

담당부서행정자치국 민원봉사과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