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기장 군민의 자유게시판입니다. 서로에게 덕이 되는 코멘트로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만들어 갑시다. 우리군 행정에 대한 의견 등을 제외한 <선거관련사항, 타인의 비방, 선동, 상업용 광고, 불건전한 내용> 은 삭제하도록 하겠으니 글을 등록하시는 분들께서는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을 원하는 질문이나 건의사항은 [기장군 전자민원창구]란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도루 유실및 하수고 막힘처리
작성일2008/08/01/ 작성자여승철 조회수2004

더운날씨에 군민을 위해 애쓰시느라 수고하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지난번 큰 소나기로 집앞 도로가 유실되면서 하수구가 막혀 큰 구멍이 도로에 생겼숩니다.
이대로 방치할 경우 큰 비가 올경우 도로는 더 크게 훼손되고 자동차 통행에도 큰 지장이 초래될것 같습니다. 아울러 보행자들로 도로에 난 큰 구멍때문에 위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도로가 유실,큰 구멍이 나자마자 기장군 재난관리과에 신고를 했습니다. 신고를 접수받은 재난관리과에서 신속하게 처리해서 구멍이 난 도로에 팬스를 치고 응급조치를 취해 주셨는데 그 이후 아무런 조치가 취해지지 않아 여전히 도로에 구멍은 크게 나있어서 자동차 통행이나 보행에 위험이 있어서 재난관리과에 전화민원을 넣었더니 처리는 건설과에서 하기에 건설과로 이관하였다고 해서 건설과에 전화문의를 하니 발주과정이 남아잇어서 공사가 지연되고 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기다리고 잇는데 벌써 일주일이 지나도록 아무런 조처가 취해지지 않고 잇습니다.
만일 큰 비라도 올경우 도로는 더 크게 유실되고 하수구는 막혀 주택에 물이 침입할 수가 있고 자동차가 통행하는데 큰 지장을 받을 수 잇으면 자칫 도로가 유실되면서 아이들이 구멍에 빠지면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이미 주택 지하실에 물이 넘쳤습니다.)  아직 발주를 신청하고 있다면 속한 시일에 공사를 해주셔서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처리해 주셨으면 합니다. 더운 날씨 기장군민의 행복한 삶에 애쓰시는 수고 감사합니다. 그럼 빠른 답변과 처리를 기다리겠습니다.


목록 수정 삭제

담당부서행정자치국 민원봉사과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