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기장 군민의 자유게시판입니다. 서로에게 덕이 되는 코멘트로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만들어 갑시다. 우리군 행정에 대한 의견 등을 제외한 <선거관련사항, 타인의 비방, 선동, 상업용 광고, 불건전한 내용> 은 삭제하도록 하겠으니 글을 등록하시는 분들께서는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을 원하는 질문이나 건의사항은 [기장군 전자민원창구]란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기장 군민들은....
작성일2008/06/15/ 작성자박정미 조회수2240

여름이  성큼 가까이 왔습니다.
2년 여 전의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수술 후의 한쪽 팔은 그저 손가락들만 사용가능했고  대인 기피증까지 있어  사람들과의 만남도 극히 제한적 이었습니다. 
그냥 그렇게 지낼수 없어 시작한게 바로 수영!
  의사 선생님도 적극적으로 추천한  바로 그 수영!

쭈삣쭈삣하던 마음도 서서히 열리고  조금씩  아주 조금씩  나의 왼쪽 팔도  움직임이 나아 졌습니다.
그런데  기장 지역에서 수영장이란  정관 산 꼭대기에 자리한  청소년 수련관내의 수영장, 고리의 한수원 수영장  두곳,   한수원 수영장은  지역 주민을 위한 시설이라는 처음 취지와는 달리   그네들 사원 전용  수영장으로  바뀌었고  그나마   수련관 수영장은  한  겨울 이  쪽  저 쪽으로는 난방장치 열세로   정~말  추웠지만  기장 지역 내   셔틀버스 운행으로    건강을  위해서라도   다녔습니다.

그런데  매해 겨울이면  한 달 반정도  수영장자체는  운영하지만  셔틀 버스는 운행하지 않으니  개인적으로 와서 수영장 이용을 하라 하니  그 꼭대기까지의  접근이 여의치 않아  해마다 쉬었지요.
몸이 불편한 저로써는 해은대까지  원정(?)까지 다녔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보일러 교체공사로 한달동안  또 쉰다니  도데체 무슨 사연(?)일까요...
매년 겨울에 쉴때 는 어떻게 하고  새삼스러이  이 한달을 쉬는 지,
도데체 알수 없는게  공무 행정들이라지만  이해할 수가 없네요.



 가까이 있는   해운대!
축복받은 지역이라 생각합니다.  곳곳에  일반인들이 즐겨 찾을수 있는  수영장이 즐비하며  지난 연말에는 
 대로를 마주 보며  또 수영장이 들어 서고   우리 기장 지역의 수영 동호인 들은  그저 부러 울 수 밖에요. 
 
입이 떡 벌어지게 좋은 수영장보다  그저  타 지역처럼  언제 또 쉬나   하는  조바심 없이 마음 편히  이용할 수 있는  그런 수영장이 정말 필요 합니다.   이 넓은  기장 내에  군민들이  편하게 이용  할 수 있는  수영장 건립,
  군수님은  어찌 생각하나요?


목록 수정 삭제

담당부서행정자치국 민원봉사과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