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민이 군수에게 민선8기 기장군에게 바라는 군정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제안하신 새로운 정책 및 개선사항은 민선8기 기장군 군정에 반영되도록 하겠습니다.
※ 비방 및 욕설 등 부적절한 제안은 관리자에 의해 숨김 처리 혹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모전리에 개인이 직접 운영하는 커피점이 많이 들어 섰습니다. 군에서 마을 발전을위해 많은 지원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일2023/06/09/ 작성자민경준 조회수129

안녕하세요 군수님

정관 모전리에 주택지에 사는 주민입니다.

우리 모전리 주택지(마을)에는 개인이 직접 로스팅해서 판매하는 나름 소문난 커피점이 몇 있습니다.


요즘같이 개인 사업하시는 분들이 어렵고 힘든 시기 이다 보니 

문득 군에서 여러 가지 지원 및 홍보 등을 해주면 좋을것 같아 글을 작성합니다.


올해 초 부산시에서도 부산에 커피 관련 저극 행정을 한다는 뉴스를 방송에서 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주변에 잘 만들어진  인프라인  모전공원, 좌광천, 아쿠아드림파크, 병산 저수지 등과 함께

홍보(개인이 로스팅을 직접 하는 커피 마을 등) 와 추가 인프라 (주차장, 홍보 표지판, 주변프라, 각종 이벤트 등)를 적극 지원해주시면 어떨까 합니다. 

그래서 모전리 주택지가 좀더 발전 할수있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목록
[답변]답변드립니다.
작성일23.06.26 작성자관광진흥과 조회수0

관광진흥과에서 소관 업무(지역홍보)에 관해 답변드립니다.

관광자원 및 각종 군정홍보 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인접한 주요 상권과 연계하는 전략적 홍보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다만 공공홍보의 특성상 민간부문에 대한 홍보는 한계가 있음을 양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기타 홍보와 관련된 사항은 관광진흥과 홍보팀(051-709-4096)으로 문의주시면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담당부서행정자치국 행정지원과  

전화번호051-709-4004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