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민이 군수에게 민선8기 기장군에게 바라는 군정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제안하신 새로운 정책 및 개선사항은 민선8기 기장군 군정에 반영되도록 하겠습니다.
※ 비방 및 욕설 등 부적절한 제안은 관리자에 의해 숨김 처리 혹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아이들 등교시간은 안전하게 해주세요
작성일2024/03/23/ 작성자고순자 조회수59

안녕하세요 

해빛초 걸어서 등교하는 학생입니다

최극 학교증축으로 인해 정문통제가 금지되어 모든 학생이 후문등교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한신과 우성 사잇길로 아이들이 등교를 하는데 지나는길에 보면 이른시간부터 우성쪽에 큰차들이 주차하여 공사를 진행하고 인도등 적재물등 으로 아이들의 등교길이 불안전해 보이는 경우를 많이 봤습니다 안전요원분들이 계시더라도 키작은 저학년 아이들과 무턱대로 뛰는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등교시간 만큼은 큰차 불법주차와 인도를점유하여 하는 공사는 자제 할수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입주가 임박하다는건 알지만 아이들이 지금은 우회할수 있는 길도 없는 상황에서 등교길 안전은 지켜 주셨으면 합니다


목록
[답변]답변드립니다.
작성일24.04.04 작성자건축과 조회수0

먼저 우리 군 홈페이지(군수에게 바란다)를 방문하시어 군정에 대한 관심과 고견을 보내주신데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의 민원사항은일광 우성라파드 더 테라스 신축공사 관련 안전사고 발생 우려에 관한 사항으로 판단됩니다.

우선 인근 공사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해당 주택건설사업은 모든 공정이 마무리되어 해당 주택건설사업에 대한 사용검사 필증이 2024.03.29. 자로 교부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우리 군에서는 귀하가 우려하는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일광신도시 내 주민의 불편사항이 발생되지 않도록 주택건설사업 관련 건축관계자의 관리·감독 업무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주택건설사업 관련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우리 군 건축과 (709-4602)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으며, 끝으로 귀 댁에 행운과 행복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행정자치국 행정지원과  

전화번호051-709-4004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