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민이 군수에게 민선8기 기장군에게 바라는 군정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제안하신 새로운 정책 및 개선사항은 민선8기 기장군 군정에 반영되도록 하겠습니다.
※ 비방 및 욕설 등 부적절한 제안은 관리자에 의해 숨김 처리 혹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일광이지더원2차포레온 정운 죄회전 할수있게 요청합니다
작성일2023/04/27/ 작성자정연옥 조회수114

일광 이지더원2차포레온 입니다.

아파트로 들어오는 입구에서 죄회전과 유턴이 않되니  처음오시는 손님과 친지들은  일광신도시를 몇바뀌씩 돌아 돌아 힘들게 겨우  들어 옵니다

집은 보이는데 죄회전또는 유턴이  않되니 오시는 분 마다  짜증을 냅니다


살고 있는 저도 좌회전과 유턴이 없이는 너무 번거롭고 힘들어요

부탁 드립니다


목록
[답변]답변드립니다.
작성일23.05.10 작성자교통행정과 조회수0

먼저 우리군 홈페이지(군수에게 바란다)를 방문하시어 군정에 대한 관심과 고견을 보내주신 데 대하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의 민원사항은 이지더원 2차 아파트 정문 진입 편의를 위하여 일광읍 삼성리 767 일원 도로에 좌회전 및 유턴 허용을 요청하신 것으로 이해됩니다.

좌회전, 유턴 허용 등의 교통체계개선 사항은 부산지방경찰청 소관 사항으로, 이와 관련하여 우리 군에서는 해당 민원사항을 소관부처인 부산경찰청 교통과에 전달하였음을 알려 드립니다.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안전도시국 교통행정과 장수정주무관(709-2484)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행정자치국 행정지원과  

전화번호051-709-4004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