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민이 군수에게 민선8기 기장군에게 바라는 군정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제안하신 새로운 정책 및 개선사항은 민선8기 기장군 군정에 반영되도록 하겠습니다.
※ 비방 및 욕설 등 부적절한 제안은 관리자에 의해 숨김 처리 혹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좌천리 JJ칼국수에서 장안제일교회 방향 도로 공사 요청
작성일2024/03/10/ 작성자이건춘 조회수33

안녕하십니까  군수님!!!

기장 군민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심에 감사 드립니다.

얼마전 좌천리 이장단이 군수님께 좌천리 농협에서 국도14호선 방향 4차선 도로 확장공사시 JJ칼국수에서 장안제일교회 방향 도로

도로계획선까지 공사를 완료해 달라고 요청 하였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도로는 폭이 좁아서 차량이 운행할 때에는 피할 공간이 없고, 특히 SUV 차량이 지나갈때면 차량이 덥치지 않을까

도로를 지날때 마다 매우 겁이 나고 그곳에 노인이 많이 거주하여 피하는 속도도 느리고 차가 지날때면 벽에 바짝붙어 위험한 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아무쪼록 이번 4차선 확장공사시 JJ칼국수에서 장안제일교회 방향 도로를  완공하여 이곳을 지나는 주민들이 불안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답변]답변드립니다.
작성일24.03.20 작성자건설과 조회수0

먼저 우리 군 홈페이지(군수에게 바란다)를 방문하시어 군정에 대한 관심을 가져주신 점에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장안읍 좌천리 204-4번지 일원 도로개설 요청 구간은 장안 좌천마을 지구단위계획도로(2-301호선) 내 미개설 구간으로 현재 토지 보상이 되지 않아 금회 공사가 어려운 실정입니다.

그러나 금년도 추경예산(5)에 설계비를 편성하여 해당 구간에 대하여 사업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우리 군 건설과(051-709-4692, 오준석 주무관) 연락 주시면 보다 더 상세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담당부서행정자치국 행정지원과  

전화번호051-709-4004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