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민이 군수에게 민선8기 기장군에게 바라는 군정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제안하신 새로운 정책 및 개선사항은 민선8기 기장군 군정에 반영되도록 하겠습니다.
※ 비방 및 욕설 등 부적절한 제안은 관리자에 의해 숨김 처리 혹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기장군 물놀이터
작성일2023/06/19/ 작성자오진연 조회수204

더운날씨에 고생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제 코로나도 거의 끝나가는시점이고,

같은 기장군인 일광과 정관에는 아이들이 즐길수있는 물놀이터라던지, 바닥분수가 잘 되어있는데 왜 기장읍에는 바닥분수가 되어있으면서도 몇년째 사용조차 하지않는건가요? 코로라핑계는 이제 끝난것같습니다만.

기장군아이들은 놀곳이 없습니다.

물놀이하러 일광,정관까지 가야하나요?

아님 이사를 가야할까요?

출산장려한다면서 있는아이들조차 놀거리가 없는데 무슨 출산장려를 한단말입니까.

신도시만 신경쓰지말고, 기장읍에 아이들도 신경써주세요. 기장읍아이들은 자전거 편하게 탈수있는곳도 없습니다.이러다 정말 아이들은 다른지역으로 다가고 . 노인들만 남아있겠어요.

설치되어있는 시설이라도 사용할수있게 해주세요.


목록
[답변]답변드립니다.
작성일23.07.03 작성자산림공원과 조회수0

우리군 홈페이지(기장군민이 군수에게 바란다)를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께서 건의하신기장읍 바닥분수 가동 관련 문의건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건의하신 사항과 관련하여 동부근린공원, 새마을공원 내 바닥분수를 711일부터 831일까지(우천 시 미가동), 오전 11시부터 오후 445분까지(45분 가동, 15분 휴식) 가동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새마을공원의 바닥분수는 6월말 시범가동 결과 정비가 요구되어 빠르게 수리할 예정이오나, 가동 시작일의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부근린공원: 2022년 수리완료)

바닥분수 운영기간 동안은 우리군 인력을 활용하여 지속적인 현장 관리로 안전하고 쾌적한 공원 이용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에 대하여 궁금한 사항은 산림공원과 공원관리팀(709-4531)으로 연락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담당부서행정자치국 행정지원과  

전화번호051-709-4004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