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민이 군수에게 민선8기 기장군에게 바라는 군정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제안하신 새로운 정책 및 개선사항은 민선8기 기장군 군정에 반영되도록 하겠습니다.
※ 비방 및 욕설 등 부적절한 제안은 관리자에 의해 숨김 처리 혹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정관 벌레가 많아요.
작성일2023/06/19/ 작성자김현주 조회수107

아무리 여름이라도, 작년과 큰 차이가 있습니다.

좌광천엔 날이 밝은 시간대엔 나갈 수가 없구요,

아파트마다 바퀴벌레가 많이 나오네요.

방역에 신경써주세요.

작년, 제작년,.. 오군수님이 하셨던 것처럼 

아침마다 방역차가 돌아다니며 방역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목록
[답변]답변드립니다.
작성일23.06.29 작성자보건행정과 조회수0

먼저 우리군 홈페이지(군수에게 바란다)를 방문하여 군정에 대한 관심과 고견을 보내주신것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하절기 방역소독은 보건소 2개반 6명으로 구성된 방역기동반을 편성하여 각종 감염병 매개 해충 등의 발생을 예방하기 위해 좌광천 산책로, 정관 도심지를 끼고 있는 공원 및 위생취약지역에 2회 이상 정기적인 소독 실시하고 있으며, 정관읍 행정복지센터에서도 1개반 2명으로 구성하여 자연마을 대상으로 주기적인 소독을 실시중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보통 바퀴벌레는 잡식성으로 음식물, 동물의 사체, 오물 등을 먹고 살아 주요 서식지인 정화조, 맨홀, 하수구 등에 소독약을 집중 투여하고 있습니다. 주민분들이 생활에 불편감을 느낀다 하니 죄송하다는 말씀과 함께 앞으로 지속적으로 관심과 방역 활동을 펼쳐 내겠습니다. 쾌적하고 건강한 주거환경 조성이 군민 행복을 위한 첫걸음이라 생각하고 방역소독 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기장군 보건소 감염병관리팀(709-2781)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끝으로 귀댁에 행운과 행복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담당부서행정자치국 행정지원과  

전화번호051-709-4004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