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민이 군수에게 민선8기 기장군에게 바라는 군정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제안하신 새로운 정책 및 개선사항은 민선8기 기장군 군정에 반영되도록 하겠습니다.
※ 비방 및 욕설 등 부적절한 제안은 관리자에 의해 숨김 처리 혹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기장역 엘크루 이파트 계획도로
작성일2024/03/07/ 작성자김종욱 조회수55

안녕하십니까? 

기장읍에 살고 있는 기장역 엘크루 퍼스트 예비 입주자  김종욱 입니다.

 결혼 후  기장으로 이사와서 둘째도 태어나고 첫째도  초등학교 들어가고 해서  기장에  내집마련을 꿈꾸고 청약 당첨되었을때는 기대만 가득 했는데  지금은 실망, 절망, 막막함만 가득 합니다

분양 당시  아이들  등하교하기에 위험요소가 많아 이사를 생각치 않는 위치였는데도 아파트 주출입구쪽에 기장역으로12미터 계획도로가 생긴다 해서 기대를 가지고 분양했습니다.

하지만 아파트 다지어져가는 현재까지도 도로는 시작될 기미조차 없고 시행 시공 신탁에서는  도로는 자기들 소관이 아니라서 어찌할수 없다고 하고  군청에서는 계획만되고 진행 사항 없다고 하고 답답한 마음에 지난 12월에  입주자 협의회에서 군수님 미팅때도 참석해서 빠르게 진행 해주십사 요청 드리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왜 확실하지 않은 도로 계획만 가지고 출입구도 없는 아파트 사업이        허가가 나서 분양이 되었는지 

왜 군청이나  시행,신탁,시공  에서는 다 법적 책임이 없다고만 하는지

왜 기장 군에서는 사업을 하는 단체들의 이익만을 위한 사기적인            행위에  군민들이 피해를 입어야 하는지 

분통이 터집니다.  심지어  현장이  국토부 위원이신 정동만 국회의원 사무실 바로 앞에있고  군청도 근처에 있습니다.  물론 군정이 거리를 가지고 차별을 두면 안되겠지만  실망감에 바로 앞에 있는 사업장도 이런 꼴이라면  멀리 있는곳은 어떨까 하는 짧은 생각이  듭니다. 

제발 빠르게 계획된 도로가 만들어져서  안전하고 편리한 환경에서  살수 있게 되길 바라고 앞으로는 기장군에 살면 이런 사기적인 상황에 군민이 피해 입지 않도록  군민을 위한 조치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목록
[답변]답변드립니다.
작성일24.03.20 작성자건설과 조회수0

먼저 우리군 홈페이지(군수에게 바란다)를 방문하시어 군정에 대한 관심을 가져 주신 점에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도시계획시설에 대한 공사는 예산확보, 토지 보상, 공사 시행 등의 절차를 거쳐 추진되는 사항임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우리 군에서는 기장읍 청강리 42-4번지 일원 도시계획시설(3-352호선) 대하여 금년 예산에 사업비 확보하여 사업추진토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우리 군 건설과(051-709-4694, 최혁준 주무관)로 연락주시면 보다 더 상세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부서행정자치국 행정지원과  

전화번호051-709-4004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