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민이 군수에게 민선8기 기장군에게 바라는 군정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제안하신 새로운 정책 및 개선사항은 민선8기 기장군 군정에 반영되도록 하겠습니다.
※ 비방 및 욕설 등 부적절한 제안은 관리자에 의해 숨김 처리 혹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방금전 일광 동원1차 및 이편한 앞 공사차량 에 사망사고 날뻔 했다
작성일2023/05/18/ 작성자김현성 조회수145
방금전 일광 비스타 동원1차 교차로 횡단 보도에서  LH 임대주택 관련 우회전하는 레미콘 차량이 학교 등교를 위해 횡단 보도를 건너는 아이들을 덮칠뻔 했다. 
조금만 늦었더라도 100% 애들이 깔려서 비참한 죽음을 당할뻔 햇다 기장군수 당신은 뭐 하는 사람인가? 기장의 아이들의 안전에는 관심이 없는 사람인가? 민원넣어도 민원의 답변은 너무 건성이고 협의 중이다만 하고 담당자를 쪼으든 어떻게 하든 아이들의 생명이랑 직관된 일이니 신속히 문제를 해결하라

공사를 중지 시키든 우회차로를 만들든 신속히 해라

 기장군은 임대 주택관련 공사차량을 왜 어린이 보호 구역인 지역을 수백대의 공사량을 지나가게 했나?
  아무런 대책도 없이 아이들이  공사차량에 깔려 비참한 죽음 나길 바라는 기장군수 이고 군청 직원인가? 
우회도로를 만들든 어떠한 방법을 하든 아이들이 사고 안나게 대책을 세워라 기장군수 

목록
[답변]답변드립니다.
작성일23.05.30 작성자건축과 조회수0

먼저 우리 군 홈페이지(군수에게 바란다)를 방문하시어 군정에 대한 관심과 고견을 보내주신데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민원사항은공사차량으로 인하여 등·하교하는 학생이 사고 날 뻔 상황 발생함에 따라 우회도로 건설하여 일광신도시 내 공사차량 진출입하는 등 안전대책 마련 요청관한 사항으로 판단됩니다.

 

우리 군에서는 일광지구b4블럭 통합공공임대주택 주택건설공사 사업의 승인 및 감독기관인 부산광역시(주택정책과)에 공사차량으로 인한 사고 우려 등 민원사항을 알려, 해당 주택건설공사장 관리·감독에 철저를 기하도록 조치 요청하였으며,

 

해당 공사의 시행 및 시공사인 부산도시공사 및 동원개발 측에도 중장비 공사차량으로 인한 인근 주민들의 불안해소를 위한 안전대책을 마련하고 교통체증에 대한 해결방안을 마련하는 등 민원해소에 적극 노력하여 줄 것을 요청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우리 군 건축과(709-4604)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 드리겠으며, 끝으로 귀 댁에 행운과 행복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행정자치국 행정지원과  

전화번호051-709-4004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