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민원
행복을 품은 도시, 미래를 여는 기장
이곳은 기장 군민의 자유게시판입니다.
서로에게 덕이 되는 코멘트로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만들어 갑시다. 우리군 행정에 대한 의견 등을 제외한 <선거관련사항, 타인의 비방, 선동, 상업용 광고, 불건전한 내용> 은 삭제하도록 하겠으니 글을 등록하시는 분들께서는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을 원하는 질문이나 건의사항은 [기장군 전자민원창구]란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기안전긴급고충처리(Speed-Call)업무 안내 |
작성일2007/11/07/
작성자한국전기안전공사
조회수3122
|
전기안전긴급출동고충처리 무료서비스 안내
국민 여러분의 곁에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겠습니다. 한국전기안전공사에서는 저소득층 주거용 전기설비의 돌발적인 고장·정전에 대한 응급조치로 국민의 불편을 해소하고, 전기재해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하여 전기안전긴급출동고충처리(SPEED-CALL) 무료서비스 업무를 아래와 같이 시행합니다.
아 래 1. 시행일 : 2007. 3. 7일 부터 2. 대 상 : 주거용설비(주택)로서 -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 차상위계층 - 도시의 저소득층 밀집지역 - 농어촌 오지 - 1급~3급 장애인 - 1급~3급 상이등급의 국가유공자 - 독립유공자와 그 유족 - 5.18민주유공자와 그 유족 3. 내 용 : 전기사용 중 고장·정전 등 돌발사고시 곧바로 24시간 즉시 출동ㆍ응급조치하여 드립니다. 4. 연락처 : 지역번호 관계없이 ☎ 1588-7500번
부산울산지역본부 ☎ 610-0510
|
담당부서행정자치국 민원봉사과
전화번호051-709-4266
최종수정일2023-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