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시작
기장군농업기술센터 이정덕 농기계전문경력관 칭찬합니다. - 칭찬합시다 게시물 보기
기장군농업기술센터 이정덕 농기계전문경력관 칭찬합니다.
작성일2022/06/16/ 작성자 이희숙 조회수151

6월 13.14일 양일에 걸쳐 기장군 농업기술센터에서 실시하는 농기계자격증반 연수를 다녀왔습니다.

농사를 지으면서 힘이 모자라 제일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이럴 때는 기계의 도움이 절실하였습니다.

기장군에서는 여러 가지 농가를 위한 지원을 많이 해 주고 있어 감사했던 차, 농기계연수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신청을 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저는 기계만 보면 무섭기부터 했지만, 자격증을 위한 연수라 처음부터 차근해 지도 해 주실것이라 믿고 신청 했습니다.

첫날 김해에서 실시하는 연수인데, 연수생을 데려다 줄 승합차에 12명의 연수생들이 빼곡히 타고, 담당이신 이정덕 전문경력관님도 함께 출발했습니다.

참 든든했습니다. 

연수생들이 연수를 잘 받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 진행과정도 점검해주시고, 혹 안전사고가 날까봐 세심하게 살펴 주시고, 부실한 연수가 되지 않도록 챙기셨네요.

땡볕에서 땀을 뻘뻘흘려가면서 동분서주 하시는 모습이 정말 멋져 보였습니다.

덕분에 이틀동안 알찬 연수를 받게 되었고, 자격증까지 얻게 되었습니다.

농사 열심히 지어 수익이 나면 저도 소형농기구 하나 장만하려 합니다. 그때 또 실질적인 조언을 부탁드리려 합니다.

도움주신 기장군청. 농업기술센터. 담당자 이정덕 전문경력관님, 감사드립니다. 


목록

담당부서행정자치국 민원봉사과  

전화번호051-709-4266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