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기장 군민의 자유게시판입니다. 서로에게 덕이 되는 코멘트로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만들어 갑시다. 우리군 행정에 대한 의견 등을 제외한 <선거관련사항, 타인의 비방, 선동, 상업용 광고, 불건전한 내용> 은 삭제하도록 하겠으니 글을 등록하시는 분들께서는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을 원하는 질문이나 건의사항은 [기장군 전자민원창구]란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차량무단주차및 쓰레기투기등 시정 요청
작성일2022/07/03/ 작성자김인호 조회수231

연일 폭염속에서 고생하시는 기장군청 공무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저는 현재 일광 신도시 이지더원106동에 거주하는 주민 입니다.. 매일 아침이면 일광산에 등산을 하면서 마음의 스트레스를 풀면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의 아파트 바로위쪽 산책길(이지더원 아파트에서 이지3차 아파트사이)이 잘 조성되어 있어, 주민들이 아침저녁시간대 남여노소 조깅을 하면서 생활의 즐거움을 느끼고 있는 상황 입니다..

그련데 얼마전부터 106동 위쪽에 누군가 버린 생활 폐기물이 쌓여 있고, 각종 무단 차량과 캠핑카 차량이 24시간 주차되어 있어 미간을 찌부리는 일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대로 두면 계속적인 차량 증가와 생활 폐기물을 투기할것 같은 예감이 들고, 그럴것이라고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민원 사항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대책 : 1)하루빨리, 산책길 입구쪽에 말뚝 2개를 설치해서, 사람만 다닐수 있도록 하는 조치가 시급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무단차량 근절과 생활 쓰레기 투기를 방지 할것으로 사료되며, 또한 주민들의 쾌적한  생활 환경을 조성할것으로 생각 합니다.. 바쁘시더라도 현장 답사를 한번 해서 현장을 보시고, 조치를 해 주기기 바랍니다.

      2) 또한 야간에는 가끔식 부녀자들이 저녁늦게 운동(조깅)을 하는 관계로 치안의 부재가 염려되며, 강력사건이 발생할 소지도 다분함으로, 방범용 CCTV를 설치해 주셨으면 금상첨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주민의 안전되고, 편안한 생활을 보장해주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하는것이 공무원의 본연의 업무이며, 그렇게 되어야만 주민들부터 신뢰받는 구민행정이 아닐까 생각하며 이렇게 두서없이 민원 올립니다.. 감사 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

담당부서행정자치국 민원봉사과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