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기장 군민의 자유게시판입니다. 서로에게 덕이 되는 코멘트로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만들어 갑시다. 우리군 행정에 대한 의견 등을 제외한 <선거관련사항, 타인의 비방, 선동, 상업용 광고, 불건전한 내용> 은 삭제하도록 하겠으니 글을 등록하시는 분들께서는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을 원하는 질문이나 건의사항은 [기장군 전자민원창구]란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군립합창단 설립에 대해서
작성일2008/03/05/ 작성자노현우 조회수2773

안녕하세요 저는 얼마전 기장군청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기장군민으로서의 자부심과 애착심을 가진 한사람으로 기장군청 자유게시판을 통하여 본바 한말씀 드릴까 합니다. 먼저 기장군민을 위하여 수고하시는 존경하옵는 군수님과 군의회 의원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군립 합창단 설립 부결된건인데요. 어느 유명인의 말씀에 합창은 듣는이의 마음을 사로잡는 합동과 단결을 상징하는 예술이라 하고 시민의 정서 함양과 지역문화 발전에 크게 기여 한다고 들었습니다. 앞으로 기장군에도 큰 문화회관을 짖는다고 하던데요. 거기에 맞춰서 기장을 대표하는 실력있고 세련된 군립합창단은 있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듣기론 다른 예술 단체는 대부분 통과된다는데요. 유독 군립합창단만 두번씩이나 부결되는 까닭이 있는지요. 궁금하고 알고싶습니다. 끝으로 자유게시판에 쓰인 여러분들의 말씀을 참작하시고 군의원님들께서도 진정한 문화도시로 거듭날수있는 문화시민의 역량을 보여줄수 있는 기장군민이 되었으면 합니다. 수고하십시요.


목록 수정 삭제

담당부서행정자치국 민원봉사과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