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기장 군민의 자유게시판입니다. 서로에게 덕이 되는 코멘트로 아름다운 인터넷 문화를 만들어 갑시다. 우리군 행정에 대한 의견 등을 제외한 <선거관련사항, 타인의 비방, 선동, 상업용 광고, 불건전한 내용> 은 삭제하도록 하겠으니 글을 등록하시는 분들께서는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을 원하는 질문이나 건의사항은 [기장군 전자민원창구]란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군립합창단 창단에 대해 한마디...
작성일2008/02/28/ 작성자박화영 조회수3222

안녕하세요
저는 노래를 무척 좋아하는 한 어머니의 딸입니다.
참고로 저희 어머니는 기장 해송 여성 합창단의 단원입니다.
최근에 기장에 군립합창단이 생긴다고 어머니께서  좋아하셨는데
며칠전에 군립합창단 창단 안건이 부결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속상해 하시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사실 저도 조금 기대를 했었는데 섭섭하더군요.. 
저희 가족도 얼마전까지는 기장에 살았었기때문에 기장을 사랑하는 마음이 큽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기장이 부산 옆에 붙은 그저 작은 어촌으로만 인식하고 있습니다.
저도 기장의 군민이었던 한 사람으로서 그런 편견들이 싫었습니다.
한 지역이 발전하기 위해서는 누구나 살고 싶어하는 그런 곳이 되어야하고
사람들이 살고 싶어하는 곳은 살아가며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곳이 아닐까합니다.
제가 살아본 기장은 공기도 맑고 깨끗한 곳이지만 문화생활을 누리기엔 부족한 곳이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군수님의 문화를 발전시키려는 노력들은 높이 평가되어야할 것입니다.
그런 와중에 군의원님들이 왜 군립합창단 창단을 부결시켰는지 저는 알 수 없지만
기장이 문화적으로 더 발전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작은 노력들이 그렇게 무시되어선 안 될 것 같습니다.
군위원님들~ 노래를 좋아하는 우리 기장군민들을 위해 다시 한번 군립합창단 창단을 생각해 주시지 않겠습니까?!


목록 수정 삭제

담당부서행정자치국 민원봉사과  

최종수정일2023-09-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입력
방문자 통계